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바른 진료를 지향하며, 정통의학의 길을 걷는 바른세상병원을 소개합니다.

BARUNSESANG CARD

병원 이용 과정 중 좋았던 부분, 직원 칭찬 또는 불편한 점, 제안사항 이 있을 경우 아래 방법으로 말씀해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가 이뤄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접수방법

  • 방문(직원면담) : 서비스디자인과 과장(각 부서 직원에게 요청시 연결해드립니다. )
  • 고객의 소리함 : 병동 및 외래, 재활물리치료센터 총 8곳 비치
  • 인터넷 홈페이지 : 바른세상병원 홈페이지 (http://www.barunsesang.co.kr/) ▶ 고객감동 ▶ 고객의 소리
  • 전 화 : 1577-3175

처리과정

    1. 처리절차
  • 접수
  • 접수통보:48시간 이내 문자 및 E-mail
  • 해당부서 경위확인 개선검토 의뢰
  • 고객회신
    2. 처리 결과 회신
    • 접수된 내용을 처리 후 각 사항의 소요기간을 사전 안내 후 직접 상담,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신 진행


소중한 의견 감사 드립니다.
주신 의견에 대해 개선사항과 답변을 성실히 전달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으니, 글을 남겨 주실 때는 반드시 본인의 이름 및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해주시기 부탁 드립니다.
바른세상병원은 고객님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  칭찬     불편 및 제안  
  본인     보호자  
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.
고객님이 요청하신 민원에 대해 답변 드리기 위해 아래와 같이 고객님의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받고자 합니다. 충분히 읽어보신 후 동의 부탁 드립니다.
동의하신 정보는 개인 식별 및 민원상담 처리 이외의 다른 용도로는 활용되지 않습니다.

-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목적 : 고객 불만사항 접수 및 민원 처리 결과 안내
-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: 이름, 연락처(필수항목)
-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:수집일로부터 3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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